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2월콘서트]미스트롯 전국투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3:05

    안녕 오늘 효도하네 내가 더 나쁘진 않아 미스트로트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 보고왔습니다. 잠실 실내운동관에서 하려고 차를 타고 갔는데. 오늘따라 올림픽대로 공사때문에 많이 막힌다고 울지만 가끔 반정도 걸려서 겨우 도착.


    >


    으흐흐, 설레이네요.


    >


    각 팬클럽 현수막이. 여기저기 붙어있네요. 팬이 가득♡미스트로트 진마츠 가인


    >


    미스트로트선 정미애기


    >


    미스트로트미


    >


    굿즈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나는 시간이 없어서 볼 수 없고, 바로 고고~


    >


    예약이 늦어서 VIP석은 놓쳐서라도 R석으로 예약했어.영금이 아버지도 다행히 가끔 생기셔서 너무 기쁘네요.


    >


    우와!! 미스트로트를 보고있다니 기대됩니다.​


    시작 전 무대


    >


    사진촬영 불가라 공연은 나만 보듯이 ミ오 항상 그랬듯이. 외출은 ​ ​ 송가이다, 정미 아이, 홍자, 정 다교은 ​ 스쿠 이상 박 선영, 툴리, 킴소유, 하유비 ​ ​ ​ 하루/30, 흙 2시 6시 ​ 것 2/하루 5시 ​


    >


    사람이 많은 분위기입니다.잼 좋아해요!!


    이 사진은 다른 과에서 옆에서 찍은 사진인데 오므이오야 콘서트 보는데 당신들이 미안해하지 않는것 같네요​


    저도 오늘 공연을 보고 힐링하고 왔어요~!!


    전국투어 미스트로트, 다른 영토에서도 즐겨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