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드센스 계정은 하나인 하나계정 어린이드센스 승인 신청부터 잘못되서 어린이먹소리 ㅋㅋㅋ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9:08

    아이드 센스의 계정은 한명 1계정 아이드 센스의 승인 신청에서 잘못하고 아이목의 소리.​​


    >


    후......제가진짜핵멘붕온어린이이드센스승인승인승인승인은유튜브어린이이드센스를가지고있다.랄까,티예기를신청하기위해서는어린이인스턴트센스가또필요한것같아서,또다른아이들을위한티예기어린이인스턴트패스신청을했습니다.여기서 하나 차이 에러 발생.


    >


    고객님은 이미 아이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아이드센스에 경의를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에게는 사용 가능한 아이드센스 계정이 이미 있습니다. 아이드 센스의 계정은 1인당 1개만 허용됩니다. 아이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이후의 중하 본인을 실행하세요. ​ 1. 연결된 기존 계정을 계속하여 사용합니다. 해당 계정에 접근할 수 없다면 로그인 사건 해결 도구로 안내된 절차에 따라 주세요. ​ 또는 ​ 2. 고객 센터 역의 이야기 아이드 센스의 계정의 해약에 안내된 절차에 따르고, 다른 계정을 해지한 뒤 다시 로그인 하고 보겠습니다. 머지않아 머캐팅을 게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구글 아이드센스 팀고객님은 이미 아이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라고 쓰시는데 내 핸드폰 번호가 이중 등록이 돼서 그럴 수도 있어알았어...본인도 통합하고 싶었어..따라서, 어떻게 취소하면 좋을까?취소할 수도 없습니다.내가 새로 신청한 계정은 아직 아이드센스 승인이 나지 않아 삭제가 불가능하고 본인에게 기존의 다른 계정을 삭제하라고 표시된다.아니...그거 사용중이야..바보 이야기하기 쉬워서 계정 삭제해. --삭제도 잘 되지 않는다.나는 실패했던 일​ ​ ​ ​ 여기서 어제 하루 존 1검색했습니다.문의 글도 남기고 여러 가지를 시도했지만 뚜렷한 답이 없었다.따라서 티스토리 계정을 다시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글을 처음 소음부터 올릴 의사가 없어 노하우를 찾아보기로 했습니다.내가 찾은 노하우는 내가 가진 승인된 아이드센스에 들어가서 연동하고 싶은 티스토리 계정을 연동하면 된다.연동되는 노하우도... 으, 진짜 너무 찾아다닌 본인 같은 사람 있을 수 있으니까 글 남긴다​​​


    >


    아이드센스에 들어가서 사이트를 누르면 사이트 추가가 표시된다.


    >


    그럼 웹사이트에 주소를 넣어달라고 하는데 티스토리 주소를 넣는다.


    >


    그럼 사이트 추가가 표시되고 어린이 센스 사이트 링크를 제대로 신청하면 된다. 아래를 추천합니다.​​


    ​ 자 아무튼 이렇게 신청을 밤 10시 넘어서라고 하고 있던 거 같아.누구도 명확하게 글을 올리고 타비토가 없어서 이 사람아 사인 끄고 글 보고 있어 오통돗 10시였다.​ 그래서 나의 1 11시경 승잉메 1이 왔다.유튜브 애드센스에서는 티스토리 승인이 잘 안 난다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매우 난해한 반응속도에 놀랐다.실은 할 수 없다면-_-구글과 어떻게 이 이야기를 해야 좋을지..생각했지만, 바로 승인이 나서 다행이다. 어쨌든 유튜브 애드센스를 가지고 있으면 그 애드센스로 사이트를 추가해서 신청해야 한다.본인처럼 새 아이 아이디를 만들어 신청하면 철회도 못하고 망한다.유튜브 애드센스와 티스토리, 티블로그 애드센스는 연동돼 결합된다.아무튼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