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데이트 홍대콩트쇼 , 홍대 윤형빈소극장 19금 개그쇼 홍콩쇼 유쾌 발랄 수위를 넘자신드는 개그의 재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9:54

    >


    홍대에 이런 곳이? 나는 왜 지금까지 몰랐던 거야!?대학로까지 가지 않아도 재미있는 개그쇼를 볼 수 있는 윤형빈 소극장이 홍대에 있다.홍대데이트계획이있다면특히야동개그송인홍콩쇼를추천하는것입니다.가서 예매해도 되지만 불금에 갔더니 사람이 많았다. 먼저 나란히 들어가게!금요일 1과 주된 스토리에는 트렌드가 많으므로 미리 예약할 만하다.공연 1시간 모두에서 티켓팅이 가능하다.입구에 개그맨 개그맨이 관객 유치 중~아~ 창피해서 아는 척 못하겠어.흐흐흐흐 오후8시 공연으로 미리 예약을 해놓고 바로 옆 계단에서 내렸다.


    >


    내가 보는 홍콩쇼에서 윤형빈 씨를 볼 수 있을까?!


    >


    내려갔더니 내가 night 먹었다고 당신은 늦게 들어왔나! 표를 받기에도 줄이 서있었다.그러다 보니 홍대 데이트와 와인 커플도 많았고 커플, 남자끼리도 온 사람들이 있었다.과인이 조금 있는 분도 있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소극장이라고 생각했다.​


    >


    나란히 곧게 표를 받았다. C열!3번째 자리 굿 굿, A줄은 좀;위험, 마침 적당히 가까운 지위에서 더 맘에 들어.​


    >


    정신없이 표를 받아보니 옆에 카페도 있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다.맞은편에 변소도 있고 포토존도 있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다.


    >


    잠깐 구경해보면 이미 입장이었던 특이하게? 음료가 반입 가능하다. 하지만 썰매 식물은 안 된다.기대감이 심장이 바운스.


    >


    윤형빈 소극장에서 몇년전부터 "관객과의 전쟁"으로 유명했었는데! 아직도 절찬속에 공연중.아이들을 포함한 가족이 어울리는 좋은 관객과의 전쟁이 쥬이에키마다 열리고 매주 화요일 1수요 1, 목요일 1저녁 7시에 신인들의 개그 배틀 쇼 쇼미도·환희도 공연 중!...였다


    >


    향항 쇼


    >


    홍대 데이트하기 쉬운 윤형빈 소극장 하나 9금 개그쇼, 홍콩 쇼의 포스터가 자극적이지만, 공연도 자극적이기는 하다.이런 표정으로... 진행 중 쿠쿠쿠쿠쿠 근데 수위 조절을 잘하는 것 같아 웃기는 모습에서 더러움으로 넘어가지 않는다ᄏᄏᄏ


    >


    공연장은 이처럼 장식되어 있지만 마침 콩트 쇼하는 데 적합한 고민, 연극 무대 같기도 하고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에도 공연을 포옹 아인보다.


    >


    내가 윤형빈 소극장에서 본 것은 홍콩 쇼, 사실 제목을 보고 불순한이라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에로 개그쇼로 그랬는데 시작할 때 저 왔던 개그맨 신윤승 씨가 홍콩쇼는 홍대 콩트쇼가 줄인 내용으로 아악?! 내가 깜깜했던걸까!! 싶었는데 공연을 보니 내가 생각하는 홍콩쇼가 맞아!


    외설적인 개그콘서트랄까?! 방송용으로 본인이 올 수 없는 수준을 시야에 넣고 있다.처음 소음에 연극을 시작할 때처럼 개그맨 신윤승 씨가 직접 와서 분위기를 띄우는데.역시 한 코미디언이라 그런지 말솜씨가 좋다. 개그쇼라 공연은 관객이 만들어가는 것이라고~ 사람들이 터지면 본인도 터뜨린다.개콘처럼 1막 1막이 이뤄지고 기본적인 이야기가 있지만 약간 애드립이 뒤섞여 더 재미있게 진행된다.관객과의 소통이 중요해서인가.관객 중에서 지목하고 무대에 올라 모두 함께 공연을 진행하는 것이 역시 재미있다.역시하나의TV로보는것보다이렇게사람들을직접보고다같이소통하는공연이더자극적이고신선한경험이되는것같다.서울 본인이 현지 친구들을 데려와도 꽤 자신이 좋아할 것 같다.공연에 후원이 많이 들어와 손을 들고 저요!!라고 외쳐도 선물을 던진다.특히 성인용 선물.차마 조요를 외치지는 않았다. 아, ​ 하지만 아쉽지 않도록 공연이 쿳봉다 본인 갈 때 뭐 11 이은 손에 쥐게 하는데 그게 딱.. 외설적인 공연에 어울리는 것.뭔가 모자이크로 골라야 할 것 같은 그것...


    >



    '+홍대 데이트'의 윤형빈 소극장으로 오는 길, 홍익문화공원, 즉 홍익대 앞 공원에서 아래로 내려가면 바로 있다.홍대음악방본점이있는홍대옷거리가끝나는사거리에서홍대방향으로오면된다.​


    >


    윤형빈 소극장에 멤버쉽 카드도 있고 본인~ 개그쇼를 정스토리 괜찮은 사람 있으면 비장의 카드를 구해줘 ᄏᄏ


    >


    추석에도 공연이 펼쳐진다.대가족이고 사촌이고? 뭐하고 놀지 감정하려고 개그쇼라도 보자...웃는 쪽이 남네요.​ https://seoulgag7.modoo.at/


    >


    #추석공연 #홍대데이트 #이색데이트 #홍대공연 #홍대극장 #윤형빈소극장 #홍대놀이 #단체관람 #문화회식 #이색데이트 #서울놀이거리 #홍대 #공연 #실내데이트 #단체예약 #관객과의전쟁 #쇼미자파니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