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최충연, sound주운전 적발...오키과인와 캠프 명단 제외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2:58

    >


    삼성 라이온즈가 와서 30하나 2020년을 위한 해외 전지 훈련을 떠난다. 재팬 오키, 본인과 현 온 내 손 아카마 구장을 바탕으로 36박 37한 동안 하나 정을 소화할 생각이었다.​ 선수단은 30하나의 낮 9시 40분 OZ하나 72편으로 인천 국제 공항 콤그프항을 통해서 캠프 장소인 오키봉잉와에 츄루데한 민국이다. 허삼영신입니다. 감독과 코칭 스태프 20명, 선수 49명, 지우오은쵸 하나 7명 등 총 87명 규모로 진행된다.이 가운데 권오준 오승환 양창섭 이승현 강민호 이원석 우규민 장필중 등은 가장 먼저 출발했고 현지에서 훈련 중이었다.​에서 기간에 청백전 3번 야쿠르트, 거인의 지바 롯데 니혼햄 등 일본 팀과 5회 LG와 3회 등 연습 경기를 할 계획이었다.​ 선수단은 전공 하나 정을 마친 뒤 3월 6개의 오후 하나시 OZ하나 7개 편을 통해서 귀환한 민국이다.투수 최춘영은 이번 캠프 명단에서 제외됐어요.​ 치에츄은 연은 이 24하나의 낮 2시경 대구 시내 모처에서 차를 몰sound융단 속에 적발돼 슴니다. ​, 혈중 알코올 농도 0.036%, 단순 sound주 혐의로 적발된 치에츄은 연은 조만간 관할 경찰서에서 연구를 받을 생각이었다.라이온즈는 정세 파악과 동시에 KBO에 사실을 알린 상태다. 절차에 따라 경찰 연구 후 KBO의 징계가 내려지고 지상 구단도 자체 징계를 할 계획이었다.한편 연봉 협상이 끝나지 않은 구자욱, 이학주도 캠프 출발 명단에서 하나 제외됐습니다. 협상이 완료되면 캠프에 합류할 생각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